Camp Compass
- Subject
- 밥맛은 보통. 하지만 분위기는 최고 - Guess WHO 진하점
- Writer
- plextor
- Last Modified
- 2015/08/05
- Hits
- 18426
- Travel regions
- South Korea
- Guide auction info
- Tag
- 게스후, guess, who, 진하, 해수욕장, 부산, newyork, strip, busan, 울산, ulsan, steak, draft, beer, 생맥주, sea, 바다, fuji, camera, X1
- Attached file
-
늘 쓸만한 퀄리티의 맛집을 좋아하는 먹짤 시간이 왔습니다. 지난 주말에 다녀온 부산(사실은 울산인) 진하 해수욕장의 Guess WHO 입니다! 이번에는 수테키-뉴욕수투립! 을 먹고왔습죠 ㅎㅎㅎ
가게 내부입니다. 저 자리가 탐이 나기는 했는데.. 차마 남자 두명이 가기에는 쪽팔려서 그냥 창가자리로 앉았습니다.
가게 안에서 바라본 바깥쪽의 전경입니다. 그냥.. 그 자체로 그림이죠.. 낮이라서 차마 시도는 못했습니다만.. 한밤중에 저기서 맥주한잔 하면.. 캬아~ 그래서!!!!!
덕분에 운전을 안하는 저는 낮맥주를 한잔 빨았습죠~ 쿠헤헤헤헤. 말보로님.. 초면에 죄송함다...-.-;
역시 포크는 큼직~해야 먹기가 좋습니다.
요건 기본 반찬들... 왜 반찬이냐구요 교양없이? 잘 보세요.. 김치 있잖아요.... 김치!!!
드레싱은 겨자가 조금 섞인 드레싱으로 골랐습니다. 살짝 소스가 강한맛이 나기는 했지만.. 그건 소스의 특징이니까요. 개인적으로는 시저샐러드를 좋아하지만 번들로는 제공되지 않았다는거!!!!! (라기보다.. 생각해보니 가게메뉴에 시저샐러드가 없던거같은데...-.-)
두툼~한 빵입니다. 까먹고 수프 사진을 안찍었습니다만.... 옥수수빵같은 맛에 브로콜리 수프를 찍어먹는건 별미 아닐까요? :D
부산에서 동행한 말보로님의 X1. 역시.. 카메라를 좋아하는 사람은 통하게 되어있는거랍니다!!! (라고 우겨보는거랍니다?)
말보로님은 뽂음밥을 드셨어욤!
저는 물론 제 DNA 가 시키는대로 고기를... 일반적인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높은 확률로 볼 수 있는 기본 메뉴인 뉴욕 스트립입니다. 탁월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먹을만 했었어요. 제 취향에는 지방이 좀 있어서 퍽퍽하지 않은게 맞는 편이지만.. 기름기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조금은 주문할때 신경은 쓰셔야 할것 같습니다.
나오면서 한컷! 역시 현관사진 하나 없으면 뭔가 좀 허전하죠? :D
address :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298-10
놀러가면 맥주를 한잔 하고싶은곳.. 게스후였습니다! :D
- Next post
- 이런이런... 다들 바쁘신검꽈? 역시 주중에는 조용하네요...
- Previous post
- (성남:판교) ROYS 빙수
- Writer
- One line comment
- Rating
- Reg-date
- Delete